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버이날 실용적인 선물! 락포트 신발 만족 후기^^

공연 후기 & 리뷰/생활정보 추천

by 야망부자 2020. 4. 16. 13:44

본문

 

 

엄마와 주말에 근교 아울렛으로 나들이를 갔어요~

드라이브를 하러 나가다 김포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이 새로 생겼는데 가본 적이 없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ㅎㅎ

 

직장 때문에 부모님과 떨어산지 꽤 오래되었는데 점점 부모님 찾아뵙는 것도 만나는 것도 예전만큼 쉽지는 않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아울렛 간 김에 이르지만 엄마 어버이날 선물도 드렸답니다 ㅎㅎ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락포트 신발이 워낙 발이 편하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직구도 많이 하시고 ㅎㅎ

저는 직구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서... 배대지..영어...뭐죠.. 아직 직구해본적도 없어요^^;; 

 

디자인은 투박하고 많이 심플하지만 정말 워낙 편해서 반신반의하던 저희 엄마도 아주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그리고 아울렛은 원래 주차비가 무료인가요??

구매하고 주차등록 부탁하니 김포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은 구매하지 않아도 주차비가 무료라고 하네요!! 

^^ 아주 와서 돈쓰라고...

 

엄마가 너무 편해하시길래 두 켤레를 샀어요. 

 

로퍼스타일 135,000원  (네이비/ 블랙)

 

 

네이비를 샀어요. 

신으니 발등이 살짝 보여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네이비 색상이 피부색과 대비되면서 피부도 아주 하얘보였어요 ㅎㅎㅎ

 

락포트에서 마지막에 신은 신발이예요.

"엄마 이것도 신어봐~~" 제가 권했을 때

"아휴 뭘 또 신어~" 하던 엄마가 신자마자 말을 잃으셨어요^^* 

 

 

네이비인데 왜 앞뒤 색깔이 달라보일까요 ㅎㅎㅎㅎㅎ 
같은 신발인데 왜 색이 달라보일까요~~ ㅠ

 

밑창에 엠보싱이 무척이나 편해가지고 이게 락포트의 기술력인가? 생각했는데, 직원분께서 락포트는 신발 옆에 또 특수 뭐가 들어가서 그게 발 모양을 편하게 잡아준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운동화스타일  100,000원 (블랙/ 올리브색)

 

 

운동화스타일이예요~

엄마가 오래 걷는 날에는 운동화, 등산화를 이용하셔서 운동화 스타일이 익숙하셔서 운동화 스타일도 구매했어요. 

밝은 올리브색도 봄,여름에 어울리게 산뜻한 느낌을 주었는데, 운동화 속에 내피?가 올리브색은 너무 잘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블랙으로 구입했습니다. 이것도 엄마가 넘넘 만족하신 제품! ㅋㅋㅋㅋ

 

 

 

락포트 매장은 곳곳에 많이 있으니 부모님과 데이트하면서 신어보시고 선물로 드리는 건 어떨가요?? 

이른 어버이날 선물을 드려 저도 마음이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락포트 매장 찾기

http://www.rockportkorea.com/store/location.aspx

락포트 공식 홈페이지

STYLE MADE COMFORTABLE! 락포트가 전하는 이야기

www.rockportkorea.com

 

혹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실 분은 가셔서 빵도 무료로 받으세요 ㅋㅋㅋㅋㅋ

 

WEST 1층에서 교환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