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부의 세계 와인을 찾다가 발견한 분당 와인샵 <와인365>

공연 후기 & 리뷰/생활정보 추천

by 야망부자 2020. 4. 19. 15:58

본문

이태원클라쓰 이후 내 삶에 찾아온 부부의 세계..

아 너무 자극적인거 아냐~

 

버텼는데.. 주변 사람들 모두 재밌다고 한 마디씩 거드니 안 볼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저도 보는데.. 정말 드라마 보고 심장 통증을 느낄 정도로 핵발암 드라마네요. 

근데 왜 멈출 수 없지?? 다음 화를 기다리게 되지?

 

7회에서 김희애(지선우 역)가 고산에 돌아온 이태오, 여다경 부부를 보고 화가 나서 와인을 계속 마시고 속상해하는 모습을 보였었죠. 그 전에도 화날 때마다 와인을 마시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부부의 세계 포토갤러리 jtbc 홈페이지

 

부부의 세계에 나온 와인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41709252046827

 

[드링킷]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나온 술, 뭘까

최근 이태원 클라쓰의 후속작으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보여주는 '부부의 세계'가 연일 화제다. 에디터뿐만 아니라 전 국민의 금요일과 토요일을 책임지고 있는 작품! 아직 6화까지 방영되었지만 2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그 위세가 상당한데, 볼 때마다 고구마 먹은 듯 속이 답답하고 억장이 무너질 것 같은 기분이다. 1. 남편 이태오의 바람 사실을 알았다 그 와중에도 에디터의 눈길을 사로잡는 건 당연지사 '술' 아니겠는가. 특

www.asiae.co.kr

부부의 세계에 나온 와인은 드라마에서 자체 제작한 것도 많이 있나봐요!! 

와인이 다양하게 많이 나왔는데 정확하게 어떤 와인인지는 많이 밝혀지지 않았어요.

 

 

김희애 배우가 와인을 너무 우아하게~ 맛있게~ 마시는 모습에 오늘은 저도 와인을 마시면서 8회를 보고 싶었어요. 

 

원래는 마트에 가서 와인을 사왔는데, 제가 와인도 잘 모르거든요~~~^^

그래서 제가 고르던, 누가 골라주던 뭔가 와인이 다 포도주스 같고 향이 빨리 달아나는거에요.

 

아쉬운 마음에 와인샵에서 좀 누가 제대로 추천해주면 다를까 싶어서 주변 와인샵을 검색해 다녀왔어요. 

 

 

분당365

영업시간: 10:30~ 21:00 (일요일, 공휴일은 20:00까지)

 

 

이미 분당에서 유명한 와인샵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신기한게 인터넷 검색가격보다 정말 훨씬 더 쌌어요! 

 

현대자동차 대리점 바로 뒷편에 있습니다~

 

 

와인365

딱 보입니다 ㅎㅎㅎ

 

 

 

 

와인365 내부 
와인 365

 

와인 종류도 엄청 많고 375ml 미니 와인도 많고 정말 계속 구경했어요 ㅎㅎㅎ

계속 둘러보다가 이대로는 못고를 것 같아서 직원분에게 헬프를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제가 찾는 와인 스타일을 얘기했더니 진지하게 들으시고는 미국, 프랑스, 이태리 와인 등등 다양한 지역에서 2~3가지씩 바로바로 추천해주셨어요.

 

제가 제딴에는 최선을 다해 설명했지만 부족 했거든요?

 

"너무 달진 않고 살짝 달고, 드라이한 느낌도 조금 그런데 너무 쓰면 어쩌구저쩌구.... 그런 와인이 있을까요?...."

 

^^;; 아는게 있어야 말도 잘할텐데.... 근데 추천해주신 와인 사와서 집에서 마셔보니 완전 찰떡. 

진짜 짧은 시간에 여러 개의 와인을 추천해주셔서 전문가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추천 받은 와인 가격

추천 받았던 와인 가격이예요. 착한 가격이죠?!

 

최종적으로 고른 와인 ㅎㅎ

진짜 네이버 검색가에는 6만원대이던데.. 3만원대에 샀다.

 

 

와인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당연히 주전부리를 같이 사야죠~

계산대 옆쪽에 이렇게 주전부리 코너가 있습니다.

 

주전부리는 그냥 제 마음대로 픽 했어요. 

 

안주도 믿고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치즈가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고른 치즈에요~

타이거 3종 포션치즈(스위스) 와 페이장 브레통 브리 치즈(프랑스)
브리치즈
타이거 3종 포션치즈
타이거 3종 포션치즈

 

브리치즈
브리치즈
그뤼에르 -크리미-에멘탈러 포션 순서

치즈 맛. 

향이 조금씩 다르긴 달랐어요~ 부드러운건 공통적이에요. 

브리치즈도 부드러웠답니다^^

 

흑흑... 어휘력 부족인가요... 부드러웠어요 ㅠㅠ 맛있었어요 ㅠㅠ 개인차가 있을테니 일단 드셔보셔요 ㅠㅠ 

 

회원가입을 하면 3% 포인트 적립도 되고, 와인클래스 정보도 문자로 받을 수 있다고해요. 

 

저는 집이랑 가까워 앞으로도 가끔씩 들릴 것 같아요~ 

선물용 와인을 사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덕분에 부부의세계 8회를 보면서 김희애씨와 같이 와인을 마셨습니다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