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빵집 맛집 <망캄> 베이커리 카페! 살아 있는 상어가 있다?!

REFRESH

by 야망부자 2020. 3. 22. 15:18

본문

분당에는 카페가 참 많아요~

백현동 카페거리, 동판교 카페거리, 정자 카페거리 더 나아가 광주 카페거리 ㅎㅎ

그래서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도 참 많습니다.

 

디저트를 우걱우걱 팍팍 먹고 싶은데 가격의 부담으로 빵을 우걱우걱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빠ㅎ리 바** 빵도 맛있긴 하지만 더 맛있는 빵을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그렇다면 분당에서 빵이 맛있는 빵 맛집은 어디일까요?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

 

<망캄>입니다.

 

망캄은 분당에만 1,2,3호점을 가지고 있어요. 

 

그 중 3호점은 율동공원 쪽에 위치해 있어서 넓은 장소와 꽤 괜찮은 전망도 가지고 있습니다.

 

 

망캄 3호점 입구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에는 계단이 보입니다.

이 계단 위로 올라가서 빵과 음료를 주문해요~

 

왼쪽에는 테이블과 귀여운 상어가 있습니다!!^^

 

귀여운 아기 상어

 

상어는 한 마리지만 생동감있게 잘 헤엄쳐 다닙니다ㅎㅎ

 

아기 의자 혹은 가방 놓는 의자? ㅎㅎ

 

이제 맛있는 빵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망캄 빵이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또 종류도 많아서 ^^ 

처음 알게 된 때에는 매주 갔었어요 ㅎㅎ

 

 

추천하는 메뉴

 

호두 엘리게이터 ★★ 

앙버터

몽블랑

마늘바게뜨

연유크림바게트

블루베리 홍차 파운드

 

 

호두 엘리게이터는 꾸덕꾸덕한 호두파이를 크리스피 식감으로 만든 느낌입니다.

블루베리 홍차 파운드는 한 입 먹으면 따뜻한 홍자 또는 아메리카노가 절로 떠오르는 맛입니다.

 

 

 

이 날은 다른 걸 시켜보았어요 ㅎㅎ 마늘빵과 치즈 프레즐 입니다. no실망

 

수제잼도 파네요!

저는 잼은 먹어보지 않았어요ㅎㅎ

 

 

김명겸 제과기능장이 오너쉐프입니다.

 

 

 

혹시 차로 3호점까지 가기 불편하시다면 여기 서현동에 있는 1호점으로 가시기 바래요. 종류는 모두 동일하게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망캄에는 종류가 몇 개 없더라고요^^

 

모두들 즐빵하세요~~

관련글 더보기